더멘토성형외과 공식 블로그

위례 노포식당 방문 후기 대창라면 덕분에 만족 본문

일상꿀팁/소소한 일상

위례 노포식당 방문 후기 대창라면 덕분에 만족

더멘토성형외과 2020. 6. 16. 09:39

안녕하세요 
간만에 찾아온 일상 글 입니다.
주말에 대창덮밥도 먹고 싶고

친구 만나러 위례신도시쪽에 방문했는데

역시 위례신도시 쪽 하면 그곳이 
생각나서 참지 못하고 방문했습니다.

 

 


바로 이 곳
위례 위치한 노포식당입니다.
대창덮밥으로 유명하고
거기에 곱창/대창 라면도
기억에 남는 그런 맛집이죠


노포식당 메뉴판

 

대창덮밥이 메인이긴 하지만
대창 덮밥 말고도 돈까스 덮밥,
치킨 덮밥 등 맛있어 보이는
메뉴들이 참 많습니다.

그리고 우측에 얼큰 곱창라면과
대창라면이 있지요,

개인적으로 곱창라면은 너무
매워서 대창라면을 선호합니다.

 

 

 

그 외 곱창과 막창을
구이로 해서 나옵니다.


 

일식 가정식 답게
사케도 팝니다.

사케가 아니여도 그 외
맥주, 소주 참 많습니다.

 

 

노포식당 대창라면

 

노포식당의 메뉴 중 대창라면입니다.
얼큰하면서 대창의 담백한 맛이
느껴집니다.

개인적으로 곱창라면과 대창라면
둘다 좀 매운감이 있었는데
매운걸 못 먹는 분들은 좀
주의 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제 개인적으로 신라면 급이라고
생각하지만 각자 입맛이 다르기에..ㅎㅎ


 

 

아 참고로 저는
곱창라면보단 대창라면을

더 선호합니다.

 

 

노포식당 새우덮밥

 

다음은 노포식당의 새우덮밥입니다.
추천 메뉴로 있길래 한번 먹어봤습니다.
물론 맛은 나쁘지 않습니다.

무엇보단 새우가 손질되어서 나오니
새우 먹는데 불편함도 없었고
매우 만족합니다.


 

어떤 메뉴인지 기억은 안나는데
양념 대창의 기분이 들었습니다.
살짝 단맛이 강했지만

술을 같이 먹어서 그런지
계속 먹게 되더군요 ㅎㅎ

 


위의 사진과 동일한 메뉴의
음식입니다.
한번 각도를 다르게 해서
사진 찍어 봤습니다 ㅎㅎ



마무리는 깔끔하게
정말 잘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폭식했는데...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네요

암튼 간만에 위례 노포식당을
방문기 이만 마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