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멘토성형외과 공식 블로그

[뉴스토마토] 더멘토성형외과 수험표 없는 수능이벤트 인기 기사안내. 본문

더멘토성형외과/방송언론

[뉴스토마토] 더멘토성형외과 수험표 없는 수능이벤트 인기 기사안내.

더멘토성형외과 2017. 11. 24. 18:43

어제 연기되었던 2017 수능이 끝났습니다.

쉽지 않았던 올해 수능은 점수에도 여러가지

변수가 많을듯 하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시험은 끝났으니 너무 많은 고민보다는

기분전환도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게 좋다고 하네요.

 

성형을 고민했던 분들이라면 저희 더멘토성형외과

이벤트와 함께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ㅎ

 

 

 

뉴스토마토 신문사에서 저희 병원의 이벤트가

다른 곳과는 차별되게 수험표 없이 진행되는 부분에

더 공감을 가지셨는지 취재를 왔다가 가셨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신문기사를 내주셨네요!

 

 

 

 

아무래도 제일 고생한건 수험생분들 이겠지만

부모님이나 가족분들의 노력도 무시할 수 없겠죠?

 

그래서 저희가 준비한 "모두의 축제, 수험표 없는

수험생 이벤트"가 이렇게 화제가 될줄 몰랐네요!

 

관심가져주시거나 방문해 주신 모든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저희가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17.12.31까지

진행되며 관심 많이 가져주시는 지방이식 등

대부분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던 안티에이징

센터도 개소를 하였기에 부모님이나 또는

자녀분들과 같이 오셔도 좋을듯 합니다.

 

굉장히 많은 광고들 속에서도 꿋꿋하게 저희의

신념으로 운영되는 더멘토성형외과는 언제나

환자안전 및 의료향상을 위해 노력합니다.

 

 

Comments